닫기

reservation

  • * 예약 시 일자 선택 후 상품탭을 선택하셔서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셔야 혜택 적용 가능합니다.
  • * 예약 시 기재해주신 카드정보로 체크인 약 10일 전 가승인이 진행됩니다.
  • * 사이판 유일 파인다이닝, "케빈스 더 프라임 립&씨푸드 레스토랑"이 오픈했습니다!

품격 있는 휴식을 위한 완벽한 리조트,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에서
최상의 서비스와 함께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예약 (변경/취소)

자주하는 질문

질문

홈페이지 객실예약 시 취소규정을 알고 싶어요. 

답변

2018년 4월 ~ 2019년 3월 취소수수료 적용기간은 하기와 같습니다.

※ 노쇼나 당일취소의 경우에는 전액이 취소수수료로 적용됩니다.

▶ 출발 전 3일 이내 취소 시 1박 취소수수료 발생(15%세금포함)

2018년 4/1-27, 5/7-8/3, 8/20-9/28, 10/8-12/21

2019년 1/7-25, 2/18-3/31​

 

▶ 출발 전 10일 이내 취소 시 1박 취소수수료 발생(15%세금포함)

2018년 4/28-5/6, 8/4-19, 9/29-10/7, 12/22-28

2019년 1/3-6, 26-31, 2/14-17​

 

 

출발 전 21일 이내 취소 시 1박 취소수수료 발생(15%세금포함)

2018년 12/29 - 2019년 1/2, 2019년 2/1-13

 

취소는 홈페이지 내 예약페이지에서 예약조회 후 가능합니다. (상품설명 오른쪽 "!" 클릭 시)

취소수수료 적용 내 기간의 경우에는 예약페이지에서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확정예약 문의"게시판 혹은 유선으로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부 기간 취소적용기간이 아닌 경우이나 취소 및 변경이 어려운 경우에는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요청접수해주시면 2~5일 내 확인 후 회신드리고 있습니다.

질문

객실예약 확정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답변

<웹사이트 직접예약 시>

아쿠아 공식 한국사이트를 통한 실시간 호텔 예약은, 예약 시 바로 확정되며 완료 후 예약확인메일이 발송됩니다. 예약페이지 "예약변경/취소"에서 예약번호와 예약자 성으로 예약이 확인되면 예약은 확정상태이므로 별도로 호텔로 문의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한메일 또는 다음 계정의 경우 현지로의 이메일 수신 및 발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외의 계정의 경우에도 수신이 거부되거나 스팸으로 분류되거나 고객 개인 사정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예약 마지막 페이지에 명시되는 예약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예약메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했거나 수신이 불가한 메일을 사용하신 것이므로 예약페이지 "예약 변경/취소"에서 예약 조회 후 예약정보란에서 메일주소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예약 경로>​

그 외 여행사, 예약대행사이트 등의 경로를 통한 예약의 경우 해당경로를 통해 예약확인을 해주시면 되며 호텔에 별도로 예약확정여부를 문의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해당 경로를 통해 예약이 확정상태인 경우 예약은 확정상태이며 추가적인 변경/취소에 대한 문의 역시 해당 경로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가 어려운 경우에 한해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가승인 취소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본 사이트를 통한 예약 시 카드보증을 위하여 기재해주신 카드번호로  체크인 약 10일 전 가승인이 진행됩니다.

해당 가승인 금액은 체크인 시 취소되는 부분이며 가승인은 실제로 결제되는 부분이 아닌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승인은 해외카드 취소절차가 소요되므로 카드내역 내 확인까지 체크아웃 일을 기준으로 약 2~4주가 소요됩니다.

일부의 경우 카드사 해외카드이용 취소절차에 따라 조금 더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안내 드린 기간보다 더 소요되신다면 약 1~2주 정도 더 기다려봐 주시거나 카드사로 가승인 취소진행과정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실결제는 체크인 시 ​현금($), 가승인이 진행된 해당 카드 또는 투숙객 명의의 해외사용이 가능한 다른 카드로 변경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체크인, 체크아웃 전후로 짐보관이 가능한가요? 

답변

체크인/체크아웃 당일 내에 한해서는 벨데스크에 짐보관이 가능합니다.

 

필요 시 벨데스크에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공항 호텔간 차량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이용하나요?

답변

호텔 차량서비스는 사이판 국제공항과 호텔간의 이동을 유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차량서비스는 항공편에 맞춰 서비스해드리므로 요청 시 항공도착 정보를 자세히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비용>​

<일반 차량 Shared service - 동일한 항공편을 이용하는 여러팀이 함께 이용>

성인 1인 편도 $15, 왕복 $30 /아동(만 0-11) 1인 편도 $7.5, 왕복 $15

<전용 차량 Private service - 해당 객실 투숙객 및 일행만 이용>

​성인 1인 편도 $30, 왕복 $60 /아동(만 0-11세) 1인 편도 $15, 왕복 $30

​​* 이용요금은 현지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차량 픽업/드랍 시간 및 장소는 별도 선택이 어려우며 항공편명에 맞춰 제공됩니다.

 

<신청 방법>

웹사이트를 통한 예약의 경우 예약 시 옵션란에서 공항에서 호텔로의 차량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왕복 원하시면 Roundtrip, 편도(공항호텔) 원하시면 One way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성인과 만 6~11세 어린이는 사전요금이 추가되며 만 5세 이하는 현지에서 요금 추가됩니다.

예약 시 도착 정보에 꼭 항공도착 시간과 편명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및 취소는 예약페이지 "예약 확인/변경/취소"란에서 예약 조회 후 "선택사항 추가"란을 통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에서 공항으로의 이동편은 현지 프런트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타 경로를 통한 예약>

타 예약 경로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해당 예약처 또는 호텔로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여행사 예약의 경우에는 여행사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하신 곳으로의 신청이 불가능한 경우에 한해 예약 정보(영문명, 투숙기간, 컨펌번호, 신청 인원, 신청 서비스)를 기재하시어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신 후 회신 메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최소 5일 전 신청요망 / 영문신청필수)

<이용 방법>

공항 출구를 나오시면 아쿠아 리조트 직원이 고객님의 영문 이름이 적힌 피켓 혹은 로고가 적힌 피켓을 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당 직원에게 영문성함 말씀하시고 아쿠아 직원의 안내를 받아 차량에 탑승하시기 바라며 공항에서 아쿠아 리조트까지는 약15~20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에서 공항으로 이동은 체크인 시 직원이 출발 시간을 안내드립니다.​

질문

마나가하 섬 투어 등의 옵션투어도 신청 가능한가요?

답변

아쿠아 리조트 내 프런트 데스크 맞은편에 위치한 게스트 릴레이션 데스크 (Guest Relation Desk)에서는 다양한 현지의 옵션투어 상품의 소개 및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마나가하 섬 투어 등 다양한 옵션투어 상품 예약이 가능하오니 현지 게스트 릴레이션 데스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옵션투어는 1일 전 예약을 권해드립니다.

질문

분실물은 어떻게 확인하고 받을 수 있나요? 

답변

분실물의 경우 별도로 하기 경로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Tel: +1-670-322-1234
Email: info@aquaresortsaipan.com / gro.korean@aquaresortsaipan.com

 

- First Name / Last Name (예약 당시 사용한 영문명)
- Room no. (객실 번호)
- Check-in/out date (방문 기간)
- Lost item (분실물: 종류/색/크기 등 - 자세히 작성)
- Location (잃어버린 장소)

 

물건을 찾으실 경우 해외배송으로 인해 배송비가 무게에 따라 최소 $60 이상 비용이 소요될 수 있는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수영장에서 무료로 대여 가능한 품목은 무엇이 있나요? 

답변

수영장 내에서는 하기 품목을 무료로 대여하여 이용가능하시며 모든 품목은 외부 반출은 어려우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비치타올

2. 비치매트

3. 구명조끼(성인/아동)

4. 파라솔 및 비치의자

질문

체크인, 체크아웃 전후로 짐보관이 가능한가요? 

답변

체크인/체크아웃 당일 내에 한해서는 벨데스크에 짐보관이 가능합니다.

 

필요 시 벨데스크에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국내 면허증으로 사이판에서 운전이 가능한가요?

답변

네 가능합니다.

국내 면허증 또는 국제 면허증을 가지고 오시면 자유롭게 사이판에서도 운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렌터카 문의는 게스트 릴레이션 데스크에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질문

영어가 서툴러요. 리조트에 한국인 직원이 있나요?

답변

프런트 데스크 혹은 맞은편에 게스트 릴레이션 데스크에 한국인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원은 24시간 상주하지 않으므로 이른 시간, , 늦은 저녁에는 프런트에 있는 현지인 직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아쿠아 리조트 내에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아쿠아 리조트에는 무선인터넷이 전역에 설치되어 있어 객실뿐만 아니라 아쿠아 카페, 로비, 수영장, 베란다 등 야외에서도 무선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수영장이나 외부 사용 시 대여 가능한 수건은 어디서 빌리면 될까요?

답변

호텔 내에서 이용하시는 타올은 수영장에 위치한 미쉘스 풀 바 앞의 라이프 가드에게 대여(무료)하시고, 외부에서 사용하는 타올은 프런트 데스크에서 대여 및 반납해주시기 바랍니다. 타올 분실 시 $10 부과요금이 있습니다.

질문

전압은 어떻게 되나요? 아답터 대여가 가능한가요?

답변

전압은 110V입니다.

아답터는 아쿠아 기프트숍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질문

생수는 매일 주나요?

답변

생수는 체크인 당일 날, 객실에 한 번 준비됩니다.

생수 구입은 프런트 데스크 맞은편 인터넷 카페에서 가능합니다.

객실 내 욕실에서 나오는 물도 식수로 음용 가능합니다.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경우 일반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