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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예약 시 일자 선택 후 상품탭을 선택하셔서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셔야 혜택 적용 가능합니다.
  • * 예약 시 기재해주신 카드정보로 체크인 약 10일 전 가승인이 진행됩니다.
  • * 사이판 유일 파인다이닝, "케빈스 더 프라임 립&씨푸드 레스토랑"이 오픈했습니다!

품격 있는 휴식을 위한 완벽한 리조트,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에서
최상의 서비스와 함께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예약 (변경/취소)

자주하는 질문

질문

홈페이지 객실예약 시 취소규정을 알고 싶어요. 

답변

2018년 4월 ~ 2019년 3월 취소수수료 적용기간은 하기와 같습니다.

※ 노쇼나 당일취소의 경우에는 전액이 취소수수료로 적용됩니다.

▶ 출발 전 3일 이내 취소 시 1박 취소수수료 발생(15%세금포함)

2018년 4/1-27, 5/7-8/3, 8/20-9/28, 10/8-12/21

2019년 1/7-25, 2/18-3/31​

 

▶ 출발 전 10일 이내 취소 시 1박 취소수수료 발생(15%세금포함)

2018년 4/28-5/6, 8/4-19, 9/29-10/7, 12/22-28

2019년 1/3-6, 26-31, 2/14-17​

 

 

출발 전 21일 이내 취소 시 1박 취소수수료 발생(15%세금포함)

2018년 12/29 - 2019년 1/2, 2019년 2/1-13

 

취소는 홈페이지 내 예약페이지에서 예약조회 후 가능합니다. (상품설명 오른쪽 "!" 클릭 시)

취소수수료 적용 내 기간의 경우에는 예약페이지에서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확정예약 문의"게시판 혹은 유선으로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부 기간 취소적용기간이 아닌 경우이나 취소 및 변경이 어려운 경우에는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요청접수해주시면 2~5일 내 확인 후 회신드리고 있습니다.

질문

객실예약 확정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답변

<웹사이트 직접예약 시>

아쿠아 공식 한국사이트를 통한 실시간 호텔 예약은, 예약 시 바로 확정되며 완료 후 예약확인메일이 발송됩니다. 예약페이지 "예약변경/취소"에서 예약번호와 예약자 성으로 예약이 확인되면 예약은 확정상태이므로 별도로 호텔로 문의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한메일 또는 다음 계정의 경우 현지로의 이메일 수신 및 발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외의 계정의 경우에도 수신이 거부되거나 스팸으로 분류되거나 고객 개인 사정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예약 마지막 페이지에 명시되는 예약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예약메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했거나 수신이 불가한 메일을 사용하신 것이므로 예약페이지 "예약 변경/취소"에서 예약 조회 후 예약정보란에서 메일주소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예약 경로>​

그 외 여행사, 예약대행사이트 등의 경로를 통한 예약의 경우 해당경로를 통해 예약확인을 해주시면 되며 호텔에 별도로 예약확정여부를 문의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해당 경로를 통해 예약이 확정상태인 경우 예약은 확정상태이며 추가적인 변경/취소에 대한 문의 역시 해당 경로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가 어려운 경우에 한해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가승인 취소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본 사이트를 통한 예약 시 카드보증을 위하여 기재해주신 카드번호로  체크인 약 10일 전 가승인이 진행됩니다.

해당 가승인 금액은 체크인 시 취소되는 부분이며 가승인은 실제로 결제되는 부분이 아닌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승인은 해외카드 취소절차가 소요되므로 카드내역 내 확인까지 체크아웃 일을 기준으로 약 2~4주가 소요됩니다.

일부의 경우 카드사 해외카드이용 취소절차에 따라 조금 더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안내 드린 기간보다 더 소요되신다면 약 1~2주 정도 더 기다려봐 주시거나 카드사로 가승인 취소진행과정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실결제는 체크인 시 ​현금($), 가승인이 진행된 해당 카드 또는 투숙객 명의의 해외사용이 가능한 다른 카드로 변경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체크인, 체크아웃 전후로 짐보관이 가능한가요? 

답변

체크인/체크아웃 당일 내에 한해서는 벨데스크에 짐보관이 가능합니다.

 

필요 시 벨데스크에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공항 호텔간 차량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이용하나요?

답변

호텔 차량서비스는 사이판 국제공항과 호텔간의 이동을 유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차량서비스는 항공편에 맞춰 서비스해드리므로 요청 시 항공도착 정보를 자세히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비용>​

<일반 차량 Shared service - 동일한 항공편을 이용하는 여러팀이 함께 이용>

성인 1인 편도 $15, 왕복 $30 /아동(만 0-11) 1인 편도 $7.5, 왕복 $15

<전용 차량 Private service - 해당 객실 투숙객 및 일행만 이용>

​성인 1인 편도 $30, 왕복 $60 /아동(만 0-11세) 1인 편도 $15, 왕복 $30

​​* 이용요금은 현지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차량 픽업/드랍 시간 및 장소는 별도 선택이 어려우며 항공편명에 맞춰 제공됩니다.

 

<신청 방법>

웹사이트를 통한 예약의 경우 예약 시 옵션란에서 공항에서 호텔로의 차량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왕복 원하시면 Roundtrip, 편도(공항호텔) 원하시면 One way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성인과 만 6~11세 어린이는 사전요금이 추가되며 만 5세 이하는 현지에서 요금 추가됩니다.

예약 시 도착 정보에 꼭 항공도착 시간과 편명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및 취소는 예약페이지 "예약 확인/변경/취소"란에서 예약 조회 후 "선택사항 추가"란을 통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에서 공항으로의 이동편은 현지 프런트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타 경로를 통한 예약>

타 예약 경로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해당 예약처 또는 호텔로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여행사 예약의 경우에는 여행사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하신 곳으로의 신청이 불가능한 경우에 한해 예약 정보(영문명, 투숙기간, 컨펌번호, 신청 인원, 신청 서비스)를 기재하시어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신 후 회신 메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최소 5일 전 신청요망 / 영문신청필수)

<이용 방법>

공항 출구를 나오시면 아쿠아 리조트 직원이 고객님의 영문 이름이 적힌 피켓 혹은 로고가 적힌 피켓을 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당 직원에게 영문성함 말씀하시고 아쿠아 직원의 안내를 받아 차량에 탑승하시기 바라며 공항에서 아쿠아 리조트까지는 약15~20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에서 공항으로 이동은 체크인 시 직원이 출발 시간을 안내드립니다.​

질문

레스토랑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각 레스토랑 예약은 웹사이트 레스토랑 안내 부분 예약링크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조식/중식 뷔페는 별도의 예약이 필요치 않습니다.(선데이 브런치 제외)

예약 후에는 꼭 호텔의 회신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호텔의 회신은 약 2~5일 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출발 전 3일 이내의 예약은 호텔로 직접 유선 요청하시거나 체크인 시 예약여부 확인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670-322-1234)

질문

레스토랑에서 가지고 온 술을 마셔도 되나요?

답변

해당 레스토랑에서 제공/판매되는 음료 외, 외부에서 가지고 오시는 모든 음료 및 주류, 기타(고추장 및 김치 등)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경우 별도의 차지가 발생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김치는 조/중식 뷔페가 가능한 코스타 레스토랑에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경우 일반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