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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예약 시 일자 선택 후 상품탭을 선택하셔서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셔야 혜택 적용 가능합니다.
  • * 예약 시 기재해주신 카드정보로 체크인 약 10일 전 가승인이 진행됩니다.
  • * 사이판 유일 파인다이닝, "케빈스 더 프라임 립&씨푸드 레스토랑"이 오픈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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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변경/취소)

자주하는 질문

질문

홈페이지 객실예약 시 취소규정을 알고 싶어요. 

답변

2017년 9월 ~ 2018년 3월 취소수수료 적용기간은 하기와 같습니다.

※ 노쇼나 당일취소의 경우에는 전액이 취소수수료로 적용됩니다.

2017년 9/1-10/31

▶ 출발 전 3일 이내 취소 시 1박 취소수수료 발생(15%세금포함)

 

2017년 11/1-12/25, 2018년 1/5-2/8, 2/26-3/31

▶ 출발 전 4일 이내 취소 시 1박 취소수수료 발생(15%세금포함)

 

2017년 12/26-12/28, 2018년 1/3-4, 2/9-11, 2/22-25

▶ 출발 전 11일 이내 취소 시 1박 취소수수료 발생(15%세금포함)

2017년 12/29 - 2018년 1/2, 2018년 2/12-21

▶ 출발 전 22일 이내 취소 시 1박 취소수수료 발생(15%세금포함)

 

취소는 홈페이지 내 예약페이지에서 예약조회 후 가능합니다. (상품설명 오른쪽 "!" 클릭 시)

취소수수료 적용 내 기간의 경우에는 예약페이지에서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확정예약 문의"게시판 혹은 유선으로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부 기간 취소적용기간이 아닌 경우이나 취소 및 변경이 어려운 경우에는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요청접수해주시면 2~5일 내 확인 후 회신드리고 있습니다.

질문

객실예약 확정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답변

<웹사이트 직접예약 시>

아쿠아 공식 한국사이트를 통한 실시간 호텔 예약은, 예약 시 바로 확정되며 완료 후 예약확인메일이 발송됩니다. 예약페이지 "예약변경/취소"에서 예약번호와 예약자 성으로 예약이 확인되면 예약은 확정상태이므로 별도로 호텔로 문의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한메일 또는 다음 계정의 경우 현지로의 이메일 수신 및 발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외의 계정의 경우에도 수신이 거부되거나 스팸으로 분류되거나 고객 개인 사정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예약 마지막 페이지에 명시되는 예약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예약메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했거나 수신이 불가한 메일을 사용하신 것이므로 예약페이지 "예약 변경/취소"에서 예약 조회 후 예약정보란에서 메일주소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예약 경로>​

그 외 여행사, 예약대행사이트 등의 경로를 통한 예약의 경우 해당경로를 통해 예약확인을 해주시면 되며 호텔에 별도로 예약확정여부를 문의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해당 경로를 통해 예약이 확정상태인 경우 예약은 확정상태이며 추가적인 변경/취소에 대한 문의 역시 해당 경로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가 어려운 경우에 한해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가승인 취소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본 사이트를 통한 예약 시 카드보증을 위하여 기재해주신 카드번호로  체크인 약 10일 전 가승인이 진행됩니다.

해당 가승인 금액은 체크인 시 취소되는 부분이며 가승인은 실제로 결제되는 부분이 아닌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승인은 해외카드 취소절차가 소요되므로 카드내역 내 확인까지 체크아웃 일을 기준으로 약 2~4주가 소요됩니다.

일부의 경우 카드사 해외카드이용 취소절차에 따라 조금 더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안내 드린 기간보다 더 소요되신다면 약 1~2주 정도 더 기다려봐 주시거나 카드사로 가승인 취소진행과정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실결제는 체크인 시 ​현금($), 가승인이 진행된 해당 카드 또는 투숙객 명의의 해외사용이 가능한 다른 카드로 변경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체크인, 체크아웃 전후로 짐보관이 가능한가요? 

답변

체크인/체크아웃 당일 내에 한해서는 벨데스크에 짐보관이 가능합니다.

 

필요 시 벨데스크에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공항 호텔간 차량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이용하나요?

답변

호텔 차량서비스는 사이판 국제공항과 호텔간의 이동을 유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차량서비스는 항공편에 맞춰 서비스해드리므로 요청 시 항공도착 정보를 자세히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비용>​

<일반 차량 Shared service - 동일한 항공편을 이용하는 여러팀이 함께 이용>

성인 1인 편도 $15, 왕복 $30 /아동(만 0-11) 1인 편도 $7.5, 왕복 $15

<전용 차량 Private service - 해당 객실 투숙객 및 일행만 이용>

​성인 1인 편도 $30, 왕복 $60 /아동(만 0-11세) 1인 편도 $15, 왕복 $30

​​* 이용요금은 현지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차량 픽업/드랍 시간 및 장소는 별도 선택이 어려우며 항공편명에 맞춰 제공됩니다.

 

<신청 방법>

웹사이트를 통한 예약의 경우 예약 시 옵션란에서 공항에서 호텔로의 차량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왕복 원하시면 Roundtrip, 편도(공항호텔) 원하시면 One way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성인과 만 6~11세 어린이는 사전요금이 추가되며 만 5세 이하는 현지에서 요금 추가됩니다.

예약 시 도착 정보에 꼭 항공도착 시간과 편명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및 취소는 예약페이지 "예약 확인/변경/취소"란에서 예약 조회 후 "선택사항 추가"란을 통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에서 공항으로의 이동편은 현지 프런트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타 경로를 통한 예약>

타 예약 경로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해당 예약처 또는 호텔로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여행사 예약의 경우에는 여행사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하신 곳으로의 신청이 불가능한 경우에 한해 예약 정보(영문명, 투숙기간, 컨펌번호, 신청 인원, 신청 서비스)를 기재하시어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신 후 회신 메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최소 5일 전 신청요망 / 영문신청필수)

<이용 방법>

공항 출구를 나오시면 아쿠아 리조트 직원이 고객님의 영문 이름이 적힌 피켓 혹은 로고가 적힌 피켓을 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당 직원에게 영문성함 말씀하시고 아쿠아 직원의 안내를 받아 차량에 탑승하시기 바라며 공항에서 아쿠아 리조트까지는 약15~20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에서 공항으로 이동은 체크인 시 직원이 출발 시간을 안내드립니다.​

질문

객실예약 확정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답변

<웹사이트 직접예약 시>

아쿠아 공식 한국사이트를 통한 실시간 호텔 예약은, 예약 시 바로 확정되며 완료 후 예약확인메일이 발송됩니다. 예약페이지 "예약변경/취소"에서 예약번호와 예약자 성으로 예약이 확인되면 예약은 확정상태이므로 별도로 호텔로 문의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한메일 또는 다음 계정의 경우 현지로의 이메일 수신 및 발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외의 계정의 경우에도 수신이 거부되거나 스팸으로 분류되거나 고객 개인 사정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예약 마지막 페이지에 명시되는 예약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예약메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했거나 수신이 불가한 메일을 사용하신 것이므로 예약페이지 "예약 변경/취소"에서 예약 조회 후 예약정보란에서 메일주소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예약 경로>​

그 외 여행사, 예약대행사이트 등의 경로를 통한 예약의 경우 해당경로를 통해 예약확인을 해주시면 되며 호텔에 별도로 예약확정여부를 문의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해당 경로를 통해 예약이 확정상태인 경우 예약은 확정상태이며 추가적인 변경/취소에 대한 문의 역시 해당 경로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가 어려운 경우에 한해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취소료는 언제부터 부과되나요?

답변

아쿠아 공식 한국사이트를 통한 실시간 호텔 예약의 경우 날짜 선택 후 상품 선택 부분에서 상세 정보 보기를 클릭하시면 오른편 안내 하단에 취소규정이 일정 별로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며 예약 마지막 페이지 최 하단 "동의함(사용약관)" 부분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취소규정에 적용 받지 않는 기간 내 취소는 예약페이지에서 바로 취소되며, 취소규정 내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확정 예약 문의나 유선(1-670-322-1234)를 통해 요청(영문작성 - 예약정보 명시)해주셔야 하며 이 경우 입력해주신 카드정보로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그 외 여행사, 예약대행사이트 등의 경로를 각 경로마다 취소규정이 상이하니 해당경로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체크인/아웃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새벽도착/출발 비행기 이용 시 안내 포함)

답변

정규 체크인/아웃 시간은 오후 3시 이후 체크인, 정오 12시 이전 체크아웃입니다.

하지만 현재 사이판에서는 비행기 패턴에 따라 체크인/아웃 시간을 따르고 있으며 한국에서 출발하는 밤 비행기 스케줄로 인한 새벽체크인, 새벽체크아웃으로 인한 늦은체크인, 이른체크아웃으로 인한 부분은 실질적인 박수로 적용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1 2일 새벽 도착하는 비행기로 새벽체크인을 원하신다면 1 1일부터 예약해주셔야 하며 1 5일 새벽에 출발하는 비행기로 인해 5일 새벽까지 객실 이용 후 체크아웃 원하신다면 5일을 체크아웃 날짜로 예약해주셔야 합니다. 4일을 체크아웃 날짜로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4일 정오 이전에 체크아웃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밤 비행기 이용 하실 경우 체크인 날짜는 비행기가 한국에서 출발하는 날짜로 지정하여 예약해주셔야 도착 후 새벽 체크인이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얼리체크인 레잇체크아웃 규정을 알고싶어요.

답변

정규 체크인 시간은 오후 15시 이후부터,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 12시 이전까지로 Early Check in or Late Check out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싶으신 경우 아래의 내용과 같이 추가 비용 지불 시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Early Check in] - 객실 1방 기준.
체크인 당일 오전 9시 부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1박 객실 이용료의 50%+15%TAX,
체크인 당일 오전 12시부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1 박 객실 이용료의 30%+15%TAX
오전 9시 이전 부터 이용을 원하실 경우 1박의 객실 이용료(100%) +15%TAX가 발생합니다.

 

[Late Check out] - 객실 1방 기준.
체크아웃 날 기준 오후 3시 이전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1박 객실 이용료의 30%+15%TAX,
체크아웃 날 기준 오후 6시 이전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1 박 객실 이용료의 50%+15%TAX
체크아웃 날 기준 오후 6시 이후 체크아웃을 원하실 경우 1박의 객실 이용료(100%) +15%TAX가 발생합니다.

 

해당 서비스의 경우 객실 점유율에 의해 가능 여부가 결정되므로 문의 및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객실예약 후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문의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가능여부 확인 후 2~7일 내 메일회신을 드리고 있습니다.

질문

홈페이지 객실예약 시 취소규정을 알고 싶어요. 

답변

2017년 9월 ~ 2018년 3월 취소수수료 적용기간은 하기와 같습니다.

※ 노쇼나 당일취소의 경우에는 전액이 취소수수료로 적용됩니다.

2017년 9/1-10/31

▶ 출발 전 3일 이내 취소 시 1박 취소수수료 발생(15%세금포함)

 

2017년 11/1-12/25, 2018년 1/5-2/8, 2/26-3/31

▶ 출발 전 4일 이내 취소 시 1박 취소수수료 발생(15%세금포함)

 

2017년 12/26-12/28, 2018년 1/3-4, 2/9-11, 2/22-25

▶ 출발 전 11일 이내 취소 시 1박 취소수수료 발생(15%세금포함)

2017년 12/29 - 2018년 1/2, 2018년 2/12-21

▶ 출발 전 22일 이내 취소 시 1박 취소수수료 발생(15%세금포함)

 

취소는 홈페이지 내 예약페이지에서 예약조회 후 가능합니다. (상품설명 오른쪽 "!" 클릭 시)

취소수수료 적용 내 기간의 경우에는 예약페이지에서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확정예약 문의"게시판 혹은 유선으로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부 기간 취소적용기간이 아닌 경우이나 취소 및 변경이 어려운 경우에는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요청접수해주시면 2~5일 내 확인 후 회신드리고 있습니다.

질문

가승인 취소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본 사이트를 통한 예약 시 카드보증을 위하여 기재해주신 카드번호로  체크인 약 10일 전 가승인이 진행됩니다.

해당 가승인 금액은 체크인 시 취소되는 부분이며 가승인은 실제로 결제되는 부분이 아닌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승인은 해외카드 취소절차가 소요되므로 카드내역 내 확인까지 체크아웃 일을 기준으로 약 2~4주가 소요됩니다.

일부의 경우 카드사 해외카드이용 취소절차에 따라 조금 더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안내 드린 기간보다 더 소요되신다면 약 1~2주 정도 더 기다려봐 주시거나 카드사로 가승인 취소진행과정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실결제는 체크인 시 ​현금($), 가승인이 진행된 해당 카드 또는 투숙객 명의의 해외사용이 가능한 다른 카드로 변경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예약 변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아쿠아 공식 한국사이트를 통한 실시간 호텔 예약의 경우 예약 변경 또는 취소는 본 사이트 예약페이지에서 예약번호/(Last name)으로 "예약확인/변경/취소"란을 통해 가능합니다.

취소수수료가 부과되는 기간에는 예약페이지 내에서 취소/변경이 불가능하오니 원하시는 경우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취소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취소수수료 규정에 따라 입력하신 신용카드로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타 예약경로를 통해 예약하신 경우, 해당 예약처로 변경/취소를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여행사 예약의 경우에는 여행사를 통해서만 변경/취소가 가능하니 이용하신 여행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현지에서 다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답변

예약 시 입력한 카드 외에 다른 카드로 현지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투숙객 명의의 카드의 경우에만 변경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현지 결제 시 원하시는 카드를 직원에게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웹사이트 예약페이지에서 예약 시 도착정보 작성방법

답변

예약 시 "도착 일자, 시간, 항공편명"란에는 항공편명과 시간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 1/1, 1am, OZ625/OZ626

질문

웹사이트 예약페이지에서 예약 시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답변

예약페이지에서 객실 예약 시 보장을 위해 유효한 신용카드 정보가 요구됩니다. 예약 시 카드정보를 남겨주시면 보장용으로 보관되며 실 결제는 현지에서 진행됩니다.

체크인 전 7~10일 내 입력하신 카드로 일부금액을 가승인하며 해당 금액을 체크인 시 다른 카드로 변경 원하시거나 현금($)결제 원하시면 체크인 시 직원에게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는 투숙객 명의의 카드를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정보를 입력해주셔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체크인 시에는 가승인 결제를 하지만 실제로 청구되지 않으며 체크아웃 시 실 결제하실 때 취소됩니다. (가승인 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약2-4주 소요)

질문

유아관련 요청 가능한 사항은 무엇이 있나요?

답변

2(24개월) 미만 유아를 동반하시는 고객은 유아침대나 침대가드를 사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예약페이지를 통한 직접예약의 경우에는 예약 시 "요청사항"란에 작성해주시면 당일 가능여부를 파악하여 적용해드리고 있습니다.

유아침대나 침대가드는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요청하시더라도 당일 보유상황에 따라 비치되므로 100%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경로의 경우에는 예약 시 해당 경로를 통해 사전요청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모차는 현지에서 무료대여를 해드리고 있으며 사전요청은 접수가 어렵습니다. , 수량이 제한적이므로 꼭 필요하신 경우에는 미리 준비해오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질문

예약페이지에서 디럭스 라지 가든뷰 예약 시 성인4인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예약페이지는 시스템 구성 상 성인4 1객실 투숙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디럭스 라지 가든뷰에서 성인4인 투숙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성인3인과 동반 아동(2인 이하)을 선택하시고 상품, 객실을 순차적으로 선택하신 후 추가선택부분에서 “Extra bed”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넘어가는 예약정보페이지의 추가요청란에 성인4인이 투숙한다는 내용을 공지해주시면 객실을 인원에 맞게 준비해드리고 있습니다.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경우 일반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